다시 태어난 천국 보라카이 한 눈에 보는 보라카이 리조트

화이트 비치와 인접해 있는 리조트로, 해안가 옆에 폭포가 흐르는 수영장을 갖추고 있는 것이 인상적인 곳으로 근처 지역에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도 인접해 있습니다.

화이트비치와 디몰과의 접근이 좋은 스테이션 2에 위치한 레알마리스 리조트는 한국인 CEO가 만든 호텔로 한국인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자랑합니다.

화이트비치에서 도보로 6분거리에 위치한 카사필라 리조트는프라이빗 비치를 운영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의 3성급 호텔입니다.

보라카이의 화이트비치와 인접한 알로하호텔은 합리적인 가격의 3성급 호텔이며,루프탑 테라스에서 보라카이의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2017년 말 신규 오픈한 준특급 리조트로, 디몰 건너편 메인 로드에 위치해 있습니다.루프탑 인피니티풀을 갖추고 있어 보라카이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2018년 11월 신규 오픈한 깔끔하고 세련된 부티크 리조트로,블라복비치 바로 앞에 자리하며, 친환경 컨셉을 지향하는 리조트입니다.

보라카이 사보이호텔은 일릭일리간 비치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화이트비치까지 무료 셔틀버스를 제공하여 이동하기 편리합니다. 프라이빗 비치를 갖추고 있어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습니다.

헤븐스윗 리조트는 화이트비치에서 불과 200m 거리에 위치해 있어 최고의 접근성을 자랑하는 호텔로,보라카이의 에메랄드 빛 바다를 즐기기에 최적의 위치를 자랑합니다.

자연 친화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페어웨이 리조트는 전용 해변을 보유하고 있어 안락한 휴식을 즐기기 좋으며, 특히 보라카이에서 유일하게 골프장을 보유하고 있는 리조트입니다.

화이트비치 앞에 위치한 리조트는 모던한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시설이 어우러진 대형 품격 리조트입니다.스테이션 2의 화려한 밤거리와 스테이션3의 여유로움까지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보라카이의 한적한 북단, 푼타분카비치 인근에 자리하고 있는 5성급 리조트로, 넓은 야외수영장은 물론 프라이빗 비치를 보유하고 있으며, 나이트라이프를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2018년 3월 신규 오픈한 리조트로, 보라카이의 가장 독점적인 위치인 스테이션 제로에 위치하여 한적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와 오염되지 않은 깨끗한 모래사장, 바닷물을 자랑합니다.

화이트비치와 인접한 스테이션1의 가장 독점적인 곳에 위치한 더린드 리조트는 품격 있는 5성급 리조트로, 인피니티 풀이 갖추어져 있어 한적한 휴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보라카이의 한적하고 깨끗한 북부 해안선에 자리잡고 있는 샹그릴라 리조트는 고급스러운 빌라 객실까지 갖추고 있는 품격리조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