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리모델링
화이트비치 중앙
헤난 가든리조트에서 3분정도 걸어나가면 비치에 다다를수 있다. 기본 디럭스 룸 타입으로 진행되며 프리미어, 그랜드, 풀억세스 등으로 객실의 선택의 폭도 다양하며 3개의 커다란 수영장을 가지고있다. 한국인이 사랑하는 헤난계열 중 2019년 상반기에도 꾸준히 인기가 있는 리조트이다.
2018 오픈
스테이션2-3 메인비치 앞
보라카이의 중심가인 화이트 비치 가에 위치하고 있어 위치 역시 좋다. 화이트비치 앞바다가 펼쳐지는 수평선을 루프탑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며 보고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매우 큰 장점이다. 또한, 야외 수영장, 레스토랑, 헬스장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2017 오픈
스테이션2 메인비치 앞
깨끗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총 188개의 객실이 있다. 리조트 안에는 총 3개의 수영장이 있다. 리조트 건물 옆에는 풀바가 따로 있어 수영을 하며 이용할 수 있다.
스테이션2
화이트비치 2분 거리
화이트 비치와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 중장년층에게 인기가 있는 리조트이다. 필리핀 전통 양식이 아닌 현대식 리조트형 건물을 지향하는 곳답게 유럽풍의 건축양식,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 및 소품등은 커플, 부모님에게 적합하게 구성되어 있다.
2015 리모델링
스테이션2
화이트비치 4분 거리
커플들이 가장 많이 찾는 리조트이다. 120개의 객실과 3층 건물로 이루어져 있다. 보라카이에서 가장 라군 수영장을 가지고 있다. 수영장 옆에 있는 라군카페에서 다양한 인터내셔널 음식을 맛볼 수 있다
2016 오픈
스테이션1
화이트비치&메인도로 인근
헤난 프라임 비치 리조트는 2016년에 지어진 신축 리조트로 스테이션 1에 위치하고 있으며 비치가와 바로 연결되어 있다. 객실 컨디션이 뛰어나다는 점이 장점이다. 허니문 및 연인들에게 적합할 것 같은 리조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