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토우에 위치한 온천 호텔로 독특한 디자인으로 지어진 이 리조트는 목제 프레임의 인테리어와 주변의 천연 사이프러스 나무 등 자연풍의 감각과 클래식한 분위기가 돋보입니다.총 6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숙소안에는 온천, 스파, 수영장, 피트니스, 컨퍼런스룸, 레스토랑, 무료 와이파이이용 등의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자오시에 위치한 자오시 더 리버사이드의 경우 바로 근처에 자오시 온천 및 탕웨이거우 온천 공원 등이 위치해 있습니다. 대표적인 편의 시설과 서비스로는 비즈니스 센터, 무료 신문(로비),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의 행사 시설은 회의 공간 및 회의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만의 우라이볼란도 온천은 대만 4대 온천중 하나로 노천탕, 실내온천, 스파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알칼리성 온천수로 온천욕을 즐기며 온천욕 후 에는 애프터눈티 셋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스로우시티 이란 수아오에 위치해 호텔 앞 바로 난팡아오 어항, 국제급 냉천 & 온천 다 가지고 있고 아름다운 바다 일출 풍경까지 볼 수 있습니다. 187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객실 종류가 있습니다. 각 객실에 대리석 욕조가 설치되어 있고 온천을 즐기며 편하고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1개의 식당을 갖추고 있으며, 호텔 1층에 위치해 조식은 풍부한 뷔폐 제공, 중/서식은 다양한 특별한 요리 및 셰프의 창의 요리 제공. 총 320개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