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고궁박물관 : 대만의 국립고궁박물관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가까이 위치한 "세계 4대 박물관" 중 하나이다.
용산사 : 타이베이 사원 중 가장 오래되고 유명하며 전형적인 대만의 전통 사원.
화시지 야시장 : 중국 전통 건축 양식과 붉은색 궁등으로 특색이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화련 태로각협곡 : 웅장한 대리석 절벽으로 이루어진 타이루꺼 협곡은 타이완에서 가장 경이로운 자연의 산물이다.
지우펀 : 골목마다 묻어나는 낭만적인 정취, 홍등이 빛나는 이국적인 풍경은 오랜 옛날로 시간 여행을 떠나 온 듯 이색적인 분위기이다.
예류 : 오랜 세월 풍화 작용으로 만들어진 바닷가의 기암괴석들은 아이스크림, 송이버섯, 고릴라 등 다양한 모양이다.
스펀 : 스펀역을 지나는 철로와 스펀 옛 거리가 아주 근접해 있어 기차가 사람들 옆으로 아슬아슬하게 스쳐 지나가는 모습이 특이하다.
중정기념당 : 타이완의 초대 총통이자 타이완 역사에서 가장 중요한 인물로 추앙받는 장제스를 기리는 기념당이다.
주도프라자 호텔 또는 동급 (시외 4성급) chuto plaza hotel
TaoYuan 중앙역이 인접한 위치로 교통이 편리하며 개인적인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따뜻한 분위기의 4성급 호텔이다. 1999년에 오픈한 호텔로 새로운 시설과 넓은 객실을 제공하며 싱글과 트윈, 다양한 스위트로 구성된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고전적인 편안함과 밝고 현대적인 장식의 객실은 비즈니스와 레져 목적에 모두 적합하며 직통전화와 컬러 텔레비전, 위성채널, 에어컨, 인터넷 접속시설, 커피와 차 조리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다. 룸서비스는 24시간 이용 가능하며 주차시설과 세탁 서비스 이용도 가능하다. 다양한 중국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피트니스 시설과 수영장, 사우나 시설 등도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