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gram #Victoria Harbour #Victoria Peak #Avenue of the Stars #Largo do Senado #Macau Tower
- 빅토리아 하버(Victoria Harbour): 심포니 오브 라이트(A Symphony of Lights)가 매일 이루어지는 곳으로 홍콩관광지로써 빼놓을 수 없는곳이다.스타페리를 탑승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이며, 스카이100 홍콩 전망대에서 야경을 바라보는 View 역시 감동을 선사한다.
- 빅토리아 피크(Victoria Peak): 홍콩섬과 빅토리아 하버를 오롯이 감상할 수 있는 전망대.피크트램(The Peak Tram)을 타고 오를때에는 우측좌석, 내려올때에는 좌측좌석에 앉아야 편안하게 풍경을 촬영할 수 있다.
- 스타의 거리(Avenue of the Stars): 침사추이 빅토리아 하버를 따라 펼쳐진 산책로이며, 홍콩 스타들의 핸드프린팅과 조각상을 만나볼 수 있다.
- 옹핑360&옹핑빌리지(Ngong Ping) : 옹핑360은 옹핑(Ngong Ping)과 퉁청(Tung Chung)을 연결하는 케이블카로, 크리스탈 플러스 캐빈은 사방이 투명한 유리로 제작되어 아찔한 경험을 할 수 있다.옹핑빌리지는 세계에서 가장 큰 청동좌불상이 위치한 포린사원(Po Lin Monastery)으로 연결된다.
- 세나도 광장(Largo do Senado): 마카오의 랜드마크로써 검은색과 하얀색이 교차하며 물결치는 광장과 신고전주의 양식의 건축물들이 관광객을 맞이한다.성 바울 성당의 유적(R. de S.Paulo)에도 꼭 방문해보자.
- 마카오 타워(Macau Tower) : 2001년에 오픈한 마카오의 새로운 랜드마크. 전망대를 비롯해 다양한 스릴만점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